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G4 가격 알아봅시다~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다들 추석 잘 보내셨나요?

그런데 요즘엔 많은 분들이 명절을 그다지 반가워하지 않더군요ㅠㅠ

이렇게 스트레스 받을 바에는 차라리 차례 지내지 말고 가족여행을 다녀오는게

화목한 가족관계에 더 도움이 될 수도 있겠다는 생각도 듭니다.

 

아무튼 오늘은 G4 가격 알아 보겠습니다~

LG가 야심차게 준비한 G4.

판매량에서는 아쉬움이 있지만 잘 만든 폰임에는 분명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폰지점프카페에 G4 구입하신 분들은 모두 만족하고 있네요^^

 


구성품은 보시는 바와 같이 본체,밧데리 2개, 충전기,밧데리보관케이스, 쿼드비트3 이어폰이 제공됩니다.

심플하게 필요한 것만 들어있습니다.  

 

 

G4 가격 대비 아이폰6와 비교해도 손색이 없다는 평들이 많습니다.

위에서 보시다시피 체험만족도 평가를 인포그래픽으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정말 맞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ㅋ


G4 가격 확인하기 앞서 먼저,  디자인부터 살펴볼께요
아날로그 감성에 호소했다고 하는 천연가죽커버입니다.

이 천연가죽에 엄청난 투자를 했다고 하는 후문이 있습니다.

 

 

인체공학적 '슬림 아크'라는 곡면디자인을 채택해서 그립감이 뛰어난 것이 특징입니다.

후면키는 호불호가 나뉘지만.... 전 괜찮은 것 같아요.

 

 

 

 

 

G4 컬러는 브라운,블랙,스카이블루,레드,핑크 5가지 천연가죽 컬러가 있구요.

 


 

메탈릭 그레이와 화이트 세라믹 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저는 가을이라 그런지... 브라운 가죽컬러가 맘에 드네요!

 

G4 가격을 알아보기에 앞서 중요한 G4 스펙을 봐야겠죠~~

 

 

 

'카메라에 스마트폰을 담았다'고 할 정도로 전면카메라가 800만화소!

후면카메라는 1600만 화소! F1.8 렌즈 채용! 와우!

G4 가격 대비 카메라는 정말 대단하네요~

 

 

거기에다 전문가 모드까지 제공하고 있네요.

 

 

레이저 오토포커스로 더욱 빠르게 잡아줍니다. 완전히 카메라에 올인한 느낌입니다~

 

요즘 대세인 퀵샷까지 ㅎㅎ

 

 

화면 사이즈는 5.5인치이구요!
RAM 3기가/ ROM은 32기가로 충분하지만 더 필요한 분은 
외장메모리 슬롯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알림이 2.0을 제공하구요~

 

 

 

 

밧데리는 탈착형으로 3,000mAh 대용량 2개를 제공합니다. 

 

사용자 편의성에서도 뒤지지 않는 G4!

 

이제 제일 궁금한 가격!
G4 가격은 얼마일까요?

출고가격은 699,600원이라고 하네요.

밴드 데이터42 요금제 선택시 할부가격 50만원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폰지점프의 쪽지를 받아보시면서 계속 관심을 갖다보면

특가의 찬스를 잡으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

항상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반짝ㅋ 깜짝ㅋ 

G4 가격 확인하세요~

 

G4 가격 대비 훌륭한 폰이라고 생각됩니다. 

가을에 어울리는 아날로그 감성폰! 

G4 가격 리뷰를 끝내겠습니다.

바이바이~

 
G4 가격을 알아보실 분은 사은품도 고급진  네이버 "폰지점프" 한번 방문해 보세요~

아래 링크를 살짝 눌러 주시면 됩니다^^

☞  http://cafe.naver.com/n20100616

 

 

※이 포스팅은 소정의 홍보 활동비를 받고 제공하는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