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지금은 라디오시대~ 선물 받았어요^^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즐겨듣는 조영남, 최유라의 지금은 라디오시대~ 줄여서 지라시라고들 하지요.

지금까지는 저도 그냥 잘 듣는 청취자일 뿐이었는데요.

9월 어느날 양치기 소년 진실 혹은 거짓 코너에서 이건 맞출수 있을 것 같은 예감이 들어

정선희 사연! 이라고 #8001로 문자를 보냈더랬죠^^

 

답을 보내신 청취자분들중 정선희 사연이 가장 적었는데, 그게 바로 거짓이었답니다.

정답을 맞춘 분들중 몇명인가 추첨해서 선물을 보내준다고 해서

설마 내가 되겠어~ 하고 잊어버리고 있었습니다.

사실 이런거에 당첨된 적이 한번도 없었거든요.

 

그런데!!! 며칠전에 당첨되었다는 문자가 도착했습니다^^ 와우~~ 이런일이! ㅎㅎㅎㅎㅎㅎㅎ

그리고 2주쯤 지나고 나서 드뎌 선물이 도착!

 

 

쾌 큼직한 아이스박스가 도착해서 급히 열어 보았습니다.

 

 

이렇게 3가지 먹거리가 들어 있었어요^^ ㅎㅎ

 

 

 

먼저 냉동 닭강정과 소스 ^&^ 이거 겁나 맛있습니다~

 

 

다음은 호야 참숯 양념 바베큐~ 이건 아직 못먹어봤어요. 담에 캠핑 가서 먹어볼라구요 ㅋㅋ

 

 

끝으로 달콤한 불닭발~ 요건 소주 한잔에 캬~

 

 

이렇게 푸짐한 먹거리 선물 보내주신 지금은 라디오 시대!!! 싸랑해요 ㅋㅋ

 

사실 지금은 라디오시대가 절정의 인기를 구가하던 시대는 이종환,최유라씨가 진행하던 때였지요.

그런데 지금은 타계하신 고 이종환씨가 말실수로 물러나고 말았지요.

한동안 남자 진행자가 여러 사람으로 바뀌다가 적응을 못하고 그만두더군요.

헌데 조영남씨가 예상밖으로 장수를 하면서 지라시의 주인으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평탄치 못했던 지금은 라디오 시대! 사실 최유라씨가 정말 잘하시는 것 같아요.

오랫동안 안방마님으로 군림(?)하면서 잘 이끌어 가고 계십니다.

 

아무튼 웃음이 묻어나는 편지, 짧은데 웃긴 편지, 어려운 이웃 소개하고 도움청하는 코너 등 서민들의 웃음과 애환을 잘 대변해 주고 있는 지금은 라디오 시대!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