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SKT T 키즈폰 준(JOON) 관리자 추가등록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그동안 우리 둘째(초등1학년)가 핸드폰을 사달라고 했지만 게임에 빠져버릴 것이 두려워 사주지 않았는데요. 얼마전 혼자서 집에 오랫동안 있었는데 전화가 없어서 참....(이런 경우 많을 겁니다. 거기다가 저는 집전화까지 없애버려서ㅠㅠ)

암튼 키즈폰 구입기, 개봉기는 나중에 쓰기로 하고 SKT T 키즈폰 준(JOON) 가입자가 5만명이 넘었다고 하는데 딱히 사용설명서는 없어서 곤란한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오늘은 관리자 추가 등록에 대한 포스팅만 먼저 할까합니다.

 

 

SKT T 키즈폰 준(JOON)은 관리자를 4명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첫번째 관리자 등록은 처음 전화를 거는 사람이 자동으로 등록되는 것은 모두 아시는데, 두번째 세번째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이 많습니다. 그래서 그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보통 관리자는 적어도 엄마,아빠 두사람은 등록이 되어야하는데 이것을 몰라서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한 포스팅입니다.

키즈폰의 장단점 구입기 사용기에 대해서는 이미 다른 분들이 포스팅 한것도 있기 때문에 다음에 천천히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첫번째 관리자는 아빠로 설정하고 설명을 드리겠습니다.

아빠는 관리자가 된다음 JooN Box를 스마트폰에 설치합니다. 그리고 "설정"에 들어가서 "연락처정보"에 들어갑니다.

그러면 관리자 연락처가 맨위에 뜨고 아래에는 일반연락처가 있습니다.

여기서 관리자 연락처 오른쪽에 + 를 누릅니다. 그러면 사용동의 확인서가 나오고 사용동의 하시면, "관리자 인증"이 나옵니다.

여기서 아래에 "인증번호 요청"을 누릅니다.

그러면 인증번호가 아이의 키즈폰 준(JOON)에 메시지로 뜹니다.

그 번호를 입력하고 "인증번호 확인"을 누릅니다.

그러면 추가로 관리자 번호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새로 뜹니다. 여기에 엄마의 폰번호를 넣고 이름도 "엄마"로 바꾸어 줍니다.

여기까지 완료하고 저장하면 엄마의 폰에 메시지가 뜨고 그 메시지 창을 클릭하여  JooN Box를 엄마의 폰에 설치하면 관리자가 엄마,아빠 2명이 등록되게 됩니다. 이런 방식으로 총4명까지 관리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설명해도 모르시겠다~ 하시는 분들은.... 댓글로 문의 주세요. 자세히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겁고 편안한 가을 맞이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