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열대어 기르는 재미

레드 안시 드디어 입양~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레어종 중의 하나인 레드 안시를 드디어 입양하였습니다^^

한플동 스텝인 워너반님의 개체입니다.

레드안시는 독일개체와 체코 개체가 작년쯤에 수입되어 이제 막 분양이 이루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독일보다는 체코가 수입절차가 까다롭지않아 독일개체가 체코를 거쳐 들어오는 경우가 많다고 하니 거의 독일개체라고 보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사진으로 보면 144와 별다를게 없어 보이지만 실제로 보면 확연히 달라요.

그리고 국내에 들어와 있는 개체는 크게 두가지로 나뉩니다. 하나는 색깔은 거의 검붉은 색에 가깝게 진한  발색을 자랑하는데 반해 때가 좀 끼어 있는 개체와 또 하나는 색깔은 좀 진하지 않지만 상대적으로 때가 거의 없는 개체입니다. 이제 시작된 개체이므로 앞으로 브리딩을 통해 색도 좋고 때도 없는 녀석들이 나오기를 기대합니다.

아무튼 그 특이함과 아름다움 때문에 찾는 이들도 늘어나고 있는데, 그중 저도 끼어들게 되었습니다.

잘 키워서 분양도 하는 기쁨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

이것으로 더이상 다른 개체는 들이지 않으려 합니다. 어항이 하나인데(5년전 물생활을 접었다가 최근 다시 시작하는 거라서 ㅎㅎ) 욕심나는 개체는 많지만 지금까지 경험에 의해 터득한 지혜는...

물생활은 인내하는 것이라는 것이지요~

그렇지 않으면 즐거움이 아니라 고통으로 다가오는 것... 참 묘하죠...

다들 욕심과 지름신을 참아내면서^^ 즐거운 물생활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