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거실을 서재로 꾸미자! (명품 원목가구 전문업체 인아트 강서점 방문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즐겁기도 하지만 한편으로는 명절증후군으로 스트레스도 동반하는 것이 추석이다. 그래서 아무말없이 웃으면서 지나가게(?) 해 준 아내의 스트레스를 풀어주기 위해 가구 쇼핑에 나섰다.
이세상 남편분들~ 사주진 않아도 그냥 나서주기만 해도 기분이 풀리는게 여자입니다. 아내도 "여자"이기 때문에 이렇게 마음을 알아주는 것만으로도 많은 부분이 해소됩니다. 헌데 내 아내는 이런 내마음을 알려나~~~ 

암튼! 오래전부터 거실을 서재처럼 꾸미고 싶어했고, 쇼파가 많이 더럽다고 바꾸고 싶어했기 때문에 전부 바꾸어 줄순 없어도 꿈이라도 꾸어볼까해서 여기저기 인터넷으로 뒤져보다가 찾아낸 곳이 바로 "인아트"였다.

원목가구 전문업체로 평가가 무척 좋았고, 각 가정에서 꾸며놓은 사진을 보아도 맘에 들었기에 가장 가까운 강서점으로 방문했다.



지하1층 지상3층 전부가 인아트 가구가 전시되어 있었고 2층엔 벽창호라는 커텐 벽지 업체가 협업으로 들어서 있었다.


   보기엔 어떨지 모르지만 저 식탁은 전부 통원목이라 엄청 비싸다.


인아트 가구의 좋은 점은 자연그대로의 원목 색감에다가 안전을 고려한 디자인이다. 모서리가 둥들게 되어 있어 안전도를 높인 것이 돋보인다. 


이건 나의 아내가 가장 탐내던 그릇장식장이다. 언제가 생일 선물로 해 줄 생각인데... 오랫동안 모아야 할 가격이다. 그런데 집부터 넓혀야 되는거 아닌가? 그러면 기간이 더 늘어나야겠는데.. 이걸 어쩌나??? 꿈이라도 꾸어보는 건 자유니까.. ㅎㅎ


이건 정말 고급스러워 보였고 앉아보니 정말 편했다. 이런걸 놓을 수 있는 집이면 정말 좋겠다. 가격은 물론 사악하다 -,-;;


3층으로 올라가니 책상,책장,침대 등이 있었다.


이 책상은 좁은 방에 2명의 아이들이 같이  공부하기에 좋아 보였다.


이게 아내가 목표로 찍은 서재용 책상이다. 사실 이것은 8인용 식탁이지만, 주인장도 요즘엔 책상으로 많이 쓰인다고 한다. 그리고 알고보니 요즘 드라마 "인생은 아름다워"에 협찬하는 가구라고 한다. 눈만 높아져서 큰일이당....
이 식탁은 그래도 3조각을 이어서 만들었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편에 속한다.
그리고 매장방문해서 구입하면 에누리도 해준다. 얼마인지는 영업비밀... ㅎㅎ


색깔은 위에 색깔보다 이색깔이 좋다고 해서 이렇게 셋팅하고 강화유리를 깔아주면 통원목 못지않은 포스를 자랑하게 된다.  


이래저래 할인받고 하면 일반 가구단지에서 사는 가격과 비슷한 가격으로 명품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


둘째녀석은 이날도 이렇게 장난치느라 여념이 없다.


자기한테 딱맞는 식탁과 의자를 찾아내서 사달라고 온갖 아양을 다부린다. ㅎㅎ 그래도 사줄수는 없다..... 이 마음 이 세상 모든 아빠들은 다 아시리라....쩝



결국 8인용 식탁을 나름 저렴한(?) 가격에 예약하고 즐거운 꿈을 꾸고 돌아왔다. 이제 거실을 완전 정리하고 묵은 서류들과 책들도 정리하고 서재분위기 모드로 꾸밀 준비를 해야겠다. 아무래도 아이들에게 가장 좋은 교육은 엄마 아빠가 같이 책을 읽고 공부하는 모습을 보여주는게 아니겠는가. 아이들은 어른의 등뒤를 보고 자란다는 말처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