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의 지혜

SKT 키즈폰 준(JOON) AS 신청하기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키즈폰 준(JOON)의 사용자가 많다보니 AS도 많나 봅니다.

전화연결하는게 거의 불가능입니다.ㅠㅠ

그래서 저처럼 고생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생각되어 AS받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0월2일에 개통해서 이렇게 멀쩡하던 폰이 

며칠전부터 이렇게 줄이 쭉~ 갔습니다.ㅠㅠ

아이가 떨어드린 적도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AS를 신청하려고 전화를 걸었습니다.

전화번호는 0505-593-0001입니다.

그런데 몇번을 전화해도 연결이 안됩니다.

나중에 공지사항을 보니 문의가 폭주하여 홈페이지에서 AS를 접수하라고 나와 있더군요.

하는 수 없이 홈페이지에서 접수를 하였습니다.

홈페이지는  http://www.goingnow.co.kr/입니다.

 

접수를 하고 이틀정도 기다리니 상담원 전화가 저한테 오더군요.

친절하였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하면서 무상교환을 해주겠다고 합니다.

야호! 가격을 떠나서 아이한테 참 미안했는데 다행입니다.

그리고 이벤트 기간이라 크래들도 하나, 보호필름도 준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까운 대리점에 가서 유심등록하고 기존에 쓰던 폰은 방문하는 기사에게

반납하라고 합니다.

또 이틀정도 기다리니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전화를 안받으니 꽤나 늦겠다 싶었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게 대처해 주는군요.

저처럼 쓸데없이 시간낭비하지 마시고 바로 인터넷으로 AS신청하는게 좋겠습니다.

꺼내보니 약속한대로 새폰과 크래들도 있고 보호필름도 왔습니다.

설명서도 들어있었는데요.

유심비용 선납처리라고 되어 있네요...얼마인지는 한번 가봐야 겠네요.(실제해보니 무료더군요^^)

주의하실점!!! 이 비닐을 버리시면 안됩니다. 중요한 유심번호가 있어요.

등록하신 후에 버리시기를...

 

그리고 한순간 먹통이 되는 현상이 있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는 충전을 하신후에 오른쪽에 상하버튼과 왼쪽에 SOS버튼을 동시에 누르고 다시 오른쪽 중간에

있는 전원버튼을 누르면 정상으로 켜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것도 홈페이지에 FAQ에나와 있네요.

 

아이들이 쓰는 폰인만큼 애초부터 튼튼하게 만들었으면 좋으련만..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그래도 서비스는 만족할 만하네요..

여러분도 잘 사용하시고 스트레스 받지 마셔요~~~